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호기심 까까(15)포비빅 소프트 초코볼,(16)snack 핫오징어스틱

카테고리 없음

by 뀨리오시티 2023. 8. 29. 00:5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기심 까까는 신상 과자 소프트 초코볼과 핫오징어스틱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과자 같아요.

먼저 귀여운 백곰 포비빅 소프트 초코볼을 볼 건데요.~~~ 어떻게 생각하면 초코볼이라 거기서 거기라는 딱 아는 맛 같지만 상자를 열어보니 좀 더 부드럽고 과하지 않은 코코아 맛으로 중독성이 있었고 5분도 안 돼서 후딱 해치웠어요.

안에 포비빅이 그려져 있는 카드가 있고요 겉 표지만해도 달콤하게 생겼고 열량이나 영양분은 탄수화물과 지방, 단백질로 이루어진 so so 한 과자네요. 맛은 우유맛하고 초코맛이 있고 시중에 파는 초코볼 시리얼하고 비슷하게 생겼네요.

우유에 한번 타먹어 봤는데 더 감칠 맛이 나고 완전 시리얼로 변신해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가격이나 양면에서 좀 아쉽지만 아이들 간식으로는 훌륭한 제품이고 새로운 과자 중에서 호불호가 많은 과자들이 있는데 이 과자는 디자인이나 맛, 영양분면에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수 있게 노력을 많이 한 듯해요.

 

<요약>

장점: 부드럽고 달콤하다. 포비빅 카드가 있다. 우유에 타먹으면 더 맛있다.

단점: 양이 적다. 조금 비싸다.

주과적인 평점: 7점/10점 만점- 맛은 훌륭했지만 양이나 가격에서 새로 나온 만큼 가격 행사를 많이 하고 시리얼 과자처럼 양을 늘려 가성비 있는 과자가 됐으면 좋겠다.

 

다음으로는 핫오징어칩을 알아볼 건데요? 생김새는 어디서 많이 본 모양과 냄새가 나네요.

마치 나나콘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기도 하고 단짠단짠에 다가 조금 매운맛을 넣은 듯하고 먹어보니 생각보다 핫하지 않고 오히려 단짠단짠을 강조해 계속 먹게 되네요.

물가가 올라 천 원의 행복이었던 게 1800원까지 가서 많이 아쉬웠지만 용기를 내어 뻔한 마음을 뒤로하고 구매 후 먹어 보았네요. 질소 포장이 최소화했고 많은 칼로리를 바탕으로 오징어 향이 가미된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인 과자이고 기존의 맛을 바탕으로 시중의 맛들을 조화하여 출시한 잘 만든 스낵 같아요.

cu편의점 시리즈 과자라 다른 스낵 과자보다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고요. 과거의 추억과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달고 짭짤하고 맵고 바다의 향이 담긴 핫한 과자라 생각해요!

 

<요약>

장점: 맛이 중독성이 있다. 양이 풍부하다. 맥주 안주로 좋다. 

단점: 가격 행사가 없다. 칼로리가 높다. 

주과적인 평점: 8점/10점 만점- 스낵의 기본을 잘 보여 줬고 양도 풍부하고 남녀노소 좋아할 수 있는 과자였다. 다만, 가격이 계속 올라가는 편의점 시리즈 과자들이 아쉬기만 하다.

 

*이 글은 광고 수익도 없고 협찬도 없는 내돈내산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