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호기심 까까는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와 오늘 좋은 초코 추로스 스낵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제가 아침마다 먹는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로 적당한 단맛과 건빵의 별사탕 격인 초코볼과 그래놀라와 시리얼의 조화가 잘 이뤄졌으며 시리얼인데 프로틴이 담긴 것에 많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특히 다크 초코볼의 존재가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시중에 달콤한 시리얼을 대부분 먹어봤는데 가장 맛있고 제가 원하는 프로틴 그래놀라가 나와서 기대했고 그 기대해 부응한 맛과 구성이었습니다.
칼로리가 어쩔 수 없이 많지만 양을 조절하면서 아침이나 출출할 때 먹으면 괜찮을 듯합니다.
물가가 비싸서 가격이 좀 있지만 인터넷이나 마트에서 행사기간에 사면 괜찮을 듯하고 조금 아쉬운 것은 다크 초코볼이 적은 것입니다. 하지만 담백하고 고소함 그리고 달콤함의 적당함을 맛보면 잠깐 잊게 됩니다.
<요약>
장점: 맛이 조화롭고 단백질이 많이 담긴 최초의 시리얼이다. 몸에 조금이나마 좋다.
단점: 가격이 있다. 맛이 조금 약하다.
주관적인 평점: 9점/10점- 가격 말고는 개인적으로 안 질리고 맛있게 먹고 있다.
다음은 롯데마트 시리즈 초코 추로스 스낵인데 달콤함과 시나몬의 향이 담긴 부드러운 스낵 과자입니다.
양이 좀 아쉽지만 적당한 과자 섭취와 당 보충을 위해서 괜찮은 과자입니다. 초콜릿맛 과자는 맛없을 수 없지만 그래도 호기심이 생겨서 먹어봤는데 부드러운 초코 스틱이 나름 괜찮았습니다. 칼로리는 생각한대로 사악하고 몸에도 좋지는 않지만 한번쯤 과자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시중에 다른 초코 과자와 다른 점이 있다면 추로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스틱형태라서 조금 색달라서 좋았지만 초코의 달콤함과 시나몬의 존재를 강화했으면 조금 더 좋았을 듯합니다.
요구르트나 우유, 빙수와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고 앞으로 초콜릿 과자가 더 맣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요약>
장점: 달콤하고 시나몬의 향이 좋았다. 가격과 양이 적당하다.
단점: 양이 조금 아쉽고 다른 초코 과자하고 비슷하다.
주관적인 평점: 8점/10점- 조화가 괜찮았고 단지 아쉬운 것은 양과 달콤함의 정도가 조금 아쉬웠다.
*이 글은 광고 수익 없는 내돈내산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