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호기심 까까는 노브랜드에서 980원에 파는 제로칼로리 노브랜드 에이드 스파클링을 리뷰 하겠습니다.
당연히 제로칼로리라서 거부감 없는 많이 먹을 수 있었고 맛은 라임, 오렌지망고, 백포도가 있으며 1L와 350ml 용량으로 팔고 있습니다. 탄산이 강하고 맛은 약간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과일향맛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백포도맛이 가장 맛있었고 가장 아쉬운 맛은 라임맛이었습니다.
가격이 정말 착한데 노브랜드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고 가성비라는 단어가 바로 떠올리는 제품입니다.
백포도맛은 깔끔함도 느껴지고 시중에 포도맛이 나는 음료수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음료라고 생각하고 처음에는 탄산수처럼 향만 나는 줄 알았는데 상큼하고 달콤함이 적당하게 느껴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 주위의 지인분은 물을 잘 못 먹어 백포도맛을 대량으로 구매해 맛있게 먹는 것을 보면 코카콜라 정도의 중독성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탄산 없는 버전으로 과일 워터로 나오면 정말 물 안 먹고 부담 없이 술술 넘어가지 않을까 아쉬움도 있습니다.
오렌지망고맛은 처음에는 상큼한 오렌지 맛이 나다가 마지막에는 망고의 달콤함이 마무리를 짓는 맛으로 색다른 맛이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색깔도 투명색이어서 생수의 느낌이 나고 단지 아쉬운 것은 맛이 3종류라는 것이고 노브랜드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인터넷 쇼핑으로는 이마트몰 제외하고 비싸게 팔리고 있어서 시중에 다른 음료와 비교에서 가장 큰 단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운동 후나 갈증이 날 때 그리고 술과 먹을 때 다이어트 시 안주 대신 먹으면 더 좋을 것 같고 단 맛이 강한 과자나 빵 등 하고 먹으면 스파클링 자체의 단맛이 약해져서 탄산수의 느낌이 많이 나는 점 주의 하시실 바랍니다.
<요약>
장점: 가격이 착하고 가성비가 좋다. 간이 적당하다. 탄산수보다 맛있고 싸다. 제로칼로리라 거부감이 없다.
단점: 맛이 3가지이다. 백포도맛이 조금 독보적이다. 이마트몰에서만 싸게 살 수 있다.
주과적인 평점:9점/10점- 가끔 탄산이 강해서 거부감이 있지만 균형 잡힌 잘 만든 제로 음료이다.
*이 글은 광고 없는 내돈내산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