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호기심 까까는 부드럽고 크림과 과육이 잘 어우러진 최애 과자 후레쉬베리 시리즈와 요새 다양한 맛과 안에 듬뿍 담긴 크림이 담긴 연세우유 빵 시리즈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먼저 후레쉬베리 시리즈를 보면 딸기, 복숭아, 딸기바나나, 복숭아요구르트, 체리쥬빌레, 멜론 등 많은 맛을 출시했었고 몇 가지는 한정판이라 요새는 오리지널 딸기맛이 많이 있고 인터넷이나 대형마트에 복숭아, 멜론, 딸기바나나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오랜 역사가 담긴 과자라서 맛은 역시 호불호 없는 깊은 맛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에 딸기 생크림이 느껴지면서 딸기 함량이 50% 이상 높아지면서 달콤함이 더 풍부해졌습니다. 우유랑 함께 먹으면 담백함과 촉촉함이 더 어우러져 감칠맛이 더 깊어집니다. 어릴 때는 다른 초코빵 과자들에게 밀려 사 먹은 기억이 거의 없었지만 회사에서 출출하거나 심심할 때 삼시세끼 먹어도 입에서 넣으면 달콤함과 상큼함이 느껴져서 125칼로리의 풍성한 지방 함유량을 무시할 정도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맛에서 딸기바나나와 복숭아맛이 제일 맛있는 것 같고 이유는 달콤함과 상큼함이 다른 맛보다 더 강해서 오리지널에서 능력치가 각각 한쪽으로 업그레이드된 것 같습니다.
요새 물가가 비싸서 개인적으로는 부담이 가지만 회사나 단체로 먹기 위해 돈을 모으거나 회사 물품비로 구매할 때 추천드리고 급하게 누구 생일이라서 케이크를 만들 때 납작하고 평평해서 탑으로 싸서 다든 빵과자와 만들면 시중에 파는 생크림케이크보다 낭만적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약>
주관적인 평점 10점/10점 만점: 단점은 단지 가격이고 모든 맛이 맛있고 파이 과자 중 가장 맛있는 것 같다.
다음으로는 편의점 가면 항상 진열되어 있는 연세우유에서 만든 빵시리즈를 리뷰 하겠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안에 생크림이 아주 풍족하게 있고 겉에 빵은 얇아서 본연의 우유 생크림의 풍미를 많이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시중에 많이 맛이 있어서 결정장애를 잠시 느낄 수 있지만 하나씩 사서 출출할 때 우유와 다 섭취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가장 최신 신상맛은 마롱 생크림맛인데 밤맛의 구수함과 생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져 금방 먹을 수 있습니다.
개봉 후 플라스틱 고정 접시에 담겨 있어 조금의 과대포장 느낌이 있고 행사를 안 해서 약간의 비싼 느낌이 있지만 한번 사서 먹어보면 생크림의 달콤함에 피로와 스트레스가 조금 사라지는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중에 빵들은 생크림 함유면에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연세우유에서 이런 디자인과 듬뿍 담긴 생크림빵들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의 기대를 많이 받았고 여러 맛들을 출시 하며 다양한 생크림의 맛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초코빵이 가장 맛있었고 단점은 단지 가격행사를 안 하는 것뿐이고 잘 만든 빨 시리즈 같습니다.
<요약>
주관적인 평점: 9점/10점 만점- 생크림양이 풍부해서 정말 맛있고 단지 가격 행사를 거의 안 해서 밥 대신 먹기 부담스럽지만 한 번쯤은 간식으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이 글은 광고 수익 없는 내돈내산 글입니다.